이름 : 김새론

나이 : 2000년 7월 31일

키 : 167cm

몸무게 : 45kg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전공 재학중

가족 : 부모님, 여동생 2명



아역배우 김새론을 모르는 사람은 거의 없을텐데요.


많은 사람들이 영화 '아저씨'에서의 모습을 더 기억하지만

데뷔는 1년 이른 2009년 영화 '여행자'라고 합니다.

당시 1/1000 경쟁률을 뚫었다고 하니

될성부를 떡잎이었나봅니다.



 


아역배우로 활발히 활동하던 김새론은

주로 내면 연기가 중요한 어두운 역할을 맡아왔는데요.

최근 발랄한 연기도 도전하는 등

아역 이미지를 탈피하고 성인연기자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김새론의 여동생들인 김아론, 김예론 역시

배우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세 자매모두 어찌나 이쁘게 자랐는지

부모님이 뿌듯하실 듯^^



김새론의 엄마도 동안외모로 화제가 된 적이 있죠.

사진만 보면 언니인지 엄마인지 모를정도네요.


김새론 엄마의 나이는 1980년생이라고 하니

딱 스무살 차이가 나는군요.ㅎㅎ


김새론은 몇번 성형 논란이 일기도 했었습니다.

어릴때 비해 이목구비가 또렸해진건 맞지만

자라면서 바뀔수도 있는것이니 진실은 저 넘어에~





기럭지도 참 길기도 하네요.

김유정, 김소현과 함께 잘 자라준 

여자 아역배우 3인방의 활동을 앞으로도 기대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