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명 : 조보윤

나이 : 1991년 8월 22일

키 : 163

학력 : 성균관 대학교 연기예술학과

가족 : 부모님, 여동생



대한민국 대표 모태 얼굴천재 연예인이

남자중에 차은우가 있다면 여자는 조보아라고 생각하는데요.

아기때 사진이 저렇게 예쁜사람 처음봤습니다.ㅋㅋㅋㅋㅋ

손가락마저 예쁘네요.



유치원 시절도 굴욕없는 외모

어릴적부터 이미 완성형이었네요.



초등학생때도 지금의 날렵한 턱선과

시원한 이목구비가 그대로입니다.

조보아 성형전이라고 검색해봤자

아무것도 안나오는 이유.


 





고등학생때는 지금이랑 거의 똑같아요.

인기많았을 것 같죠.



유전자가 참 무서운게 어머니가 너무 미인이세요.

큰 눈과 시원한 이목구비가 엄마를 쏙 빼닮은듯 합니다.

여동생 얼굴도 예쁠것으로 추측..ㅎㅎ



너무 외모적으로 완벽한 사람한테는

질투보다 어떻게 저렇게 생겼을까 신기하기만한데

정답은 유전자 조합인가 봐요.


아무리 의술이 발달하고 성형을 한들 모태미녀, 모태미남들이 갖고있는

특유의 분위기는 못따라오더라고요. 


요즘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특유의 밝은 에너지와 착함 뿜뿜하며 인기몰이중인 조보아.

최근 SBS 복수가 돌아왔다에서 첫 주인공을 맡았는데요.

앞으로도 예쁜얼굴 못지않은 다양한 연기변신 기대하겠습니다.


+ Recent posts